나의 여행 앨범/낚시 이야기

방랑자의 붕어 이야기 서포 두루언지 16년4차

방낭자 2016. 3. 28. 08:57

이번은  멀리 까지  달려 봅니다

사천 서포권으로  출조를 합니다


곤양 ic로  진입합니다

마산에서  1시간을 달려 갑니다

저수지에  도착하여  아방궁을  만들어 봅니다

수정 특좌대로  셋팅합니다

큼직하니  좋으네요

텐트도  올립니다

바람이 마이 불어서  필수품이죠 ㅋ ㅋ ㅋ

오늘은 10대를  셋팅해 봅니다


자리를  만들고  간식 시간입니다

매운 족발로  먹어 봅니다

소주도  한잔  해야죠 ㅋ ㅋ ㅋ




먹을것  먹었으니  낚시준비 해야죠

이번 모임의  본부석입니다

사람 많을때는  이거이  최고네요



국시님은  뭐 하세요


시간이  흘러  저녁 시간입니다

5시에  저녁  만찬으로 소주도 한잔하고 

겁나게  멋나네요




요런  애기 붕어 !

해사  서산을 넘어가고  본격적으로  준비 해야지요




캐미  장전하고  본격 적안  밤낚시에  돌입합니다

바람은 계속 불고  날은  춥고 ~ ~~

11시  야식 시간이네요

오징어 숙회 !  맛있어요

조 추첨 합니다

2인 1조로  아침 밥 내기합니다

빨리  뽑으세요


신중하게  추첨을 합니다

아침 밥내기라  모두  신중합니다

초 저녁에  월  한수로 1등은  정해졌지만

마지막  뒤집기가  있으니  아침되야  알겠지요 ㅋ ㅋㅋ

아침이  오네요

날씨가  무지  추웠어요

서리가 내려  얼어있고  추워서  밖으로  나가기가  싫어요 ㅋ ㅋ ㅋ



아침 6시 30분에  한놈이  나옵니다

70 수심에  22"대에  나온  녀석입니다.

밤새  피곤함이  이거  한마리로  기분 up 입니다

아침에  다들  월  한수씩  들고  계측하러  오네요





아침  전체  조과 입니다

월도  마이  나오고요


월 !  잡은  선수들  인증샷  때립니다


마지막  단체 사진 !

이거로  마무리 합니다

이제  집에  가유 ~ ~ ~

손에 돈 !  저게  뭐지요 ㅋ ㅋ ㅋ

1박 2일  즐거운  시간 이었습니다

조과도  만족 합니다

4팀이  모두  월척 !  잡아서  길이로 등수  합니다

월 !  잡고도  꼴찌 ㅋ ㅋ ㅋ 

담에  뵈어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