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 앨범/오프로드 여행

[스크랩] 도투락 스콜님 편 !

방낭자 2012. 4. 17. 07:43

스콜님!

처음부터  푹  구덩이에 살짝  바져봅니다  

 

 

결국

입구  머드에  푹썩 ! 

열심히  발아보지만  안되 ㅎ ㅎ ㅎ ㅎ 

 

 

4바퀴가  열심히  동지만  

결국  포기  야 !  땡기라 ㅋ ㅋ ㅋ ㅋ  

 

 

견인바  결고   모빌로  가는중 ㅋ ㅋ ㅋ  

자 !  땡기라 ㅋ ㅋ ㅋ ㅋ  

 

살짝  탈출  성공 ! 

 2차   머드밭 !

열심히  잼나게   놀고  계시네요  ~ ~

 

흙 먼지를  날리면서  스트레스야  가라 ㅋ  ㅋ ㅋ

 

 

 

 

너무  잼나게  놀아요 ㅎ ㅎ ㅎ ㅎ  

 

 

 

결국 !  일프로  옆에서  풍덩 ! 

 

그래두   난  자력으로  나간다 ㅋ ㅋ  ㅋㅋ ㅋ  

 

 

열심히  머드밭에서  탈출하고  있네요 

 

 

 

 

이제  서서히  어둠이  내려 옵니다 

 

 

담배하나  입에 물고서  잼나하는  모습 

 

 

 

어두워  지네요 

 

 

 구경꾼도  즐거원합니다

근데  뭔일이  잇어부러 ㅋ ㅋ ㅋ ㅋ

 

 

웃고  즐기는  사이에  반대편에서 

머드에  꼼짝마라 !

 

완전  풍덩 !

 

열 받아서  입벌리고 있고 ㅎ ㅎ ㅎ ㅎ ㅎ

 

결국 !

일프로에  걸고  윈칭 ㅋ ㅋ ㅋ ㅋ

 슬슬슬 ! 

댕길리  나오네요 ㅋ ㅋ ㅋ ㅋ

 

 

 

머드팩 !  탈출성공 !

 탈출에  성공하고  언덕에  올라서 

출처 : 오지여행*奧地旅行
글쓴이 : 방랑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