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 앨범/오프로드 여행

[스크랩] 도투락 일프로편

방낭자 2012. 4. 17. 07:44

 일프로

머드밭에서  신나게  출발

 

 

 역시나

흙먼지를  날리면서  잘  놀아요 ㅎ ㅎ ㅎ

 

 

 

 한번  살짝  뛰어주는  센스 ㅎ ㅎ ㅎ ㅎ

 

 

 

 

 

 

 하지만  마지막에  퐁당 ㅎ ㅎ ㅎ ㅎ ㅎ

 

 

지대루  걸렸당 ㅎ ㅎ ㅎ ㅎ

 

 

 

 

둘이서  사이좋게 ㅎ ㅎ ㅎㅎ 

 

 

 

 

 스콜님이  바루  작업들어갑니더

일명  삥 ~  ~ ~

 

일단  견인바  걸고  ~ ~

땡기라바 ~  ~ ~

 

 

 

 

 

 

도저히  안되네  한번더 

삥 ~    ~  ~  ~

 

결국  윈치걸고  ㅎ ㅎ ㅎ ㅎ

 

 

 

결국  한개는  안되

윈치  두개를  걸어  땡기리 ~   ~

 지대루  걸려서  질질질 ㅎ ㅎㅎ  ㅎㅎ

 

 

 

 

야무지개  빠져부러 ㅎ ㅎ ㅎ ㅎ

 

 

어이구   이제야  올라오네요 ㅋ ㅋ ㅋ ㅋ

 

 

 

 

다  나왓다  결국  3마넌  삥 ~ ~  ~ ~ ~

일프로  ~  ~ ~

 

종료후  언덕에서 ~ ~  ~ 

 

모처럼  도투락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출처 : 오지여행*奧地旅行
글쓴이 : 방랑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