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 앨범/오프로드 여행

무주적벽강 & 양각산 2

방낭자 2011. 4. 24. 21:00

 

 

다들  열심히  올라가고 있네요

 

 

 

 

저  앞에  모글코스가잇어서

다들  조심조심해서  이동중입니다

 

산에핀  야생화

작으만한꽃이  이쁘네요

 

정상에서  바라본  우리가  지나온길들 !

풍경은  좋은데  올라가는길이  넘  힘들었어요 !

 

 

 

 위에서  다들  라면으로  점심먹고있는중이네요

 

 정상에서  바라본  반대편 풍경 !

넘  좋네요

 

 

 

 다들  열심히  라면을  드시네요

배도  고픈데  라면이  정말  맛있었네요 !

역시  시장이  반찬입니다 ㅋ ㅋ 

 애들도  신이나서  즐겁게  놀고있네요

 

 우진님의  모빌이  트러블로인하여  견인하여  이동중입니다

도강을  위하여  기차놀이하는중이네요

 다들  열심히달려가는  기차놀이 ㅋ ㅋ  ㅋ ㅋ

 

무사히  동강을하여  건너갑니다

 

오늘  다들  많은  회원님들이  수고를 하셨네요

 

처음가본  적벽강 !

넘  좋앗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