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 앨범/오프로드 여행

무주 적벽강 & 양각산

방낭자 2011. 4. 24. 20:44

 

 

무주  적벽강

처음으로  가본  적벽강

경치가  넘  좋앗어요

한적하니  조용하고  휴식을  취하기에는  딱인것  같네요

 

 

 

 

 

 

 

 

오후  1시경에  도착하니  일프로님 ! 팔공도사님 ! 바보단장님 !

벌써  하루전에  오셔서  진지를  구축하고  계시던군요 !

 

그  옆에서  우진님 !  오렌지님 !  스콜님 !

함께  진지를  구축하고  계시네요

 

 

절벽위의  소나무가  너무  멋찌네요

아마도  몇백년은  됏을것같은데요 ~ ~

 

경치가   너무  좋아요

 스콜님의  카리스마 !

 

오붓하게  고기를  구워먹고 있는중입니다

 

숯불에  한우고기에  돼지갈비에

여기에  쇠주한잔도  넘  좋아요 !

 

우리  방장님 !

 

날씨가  쌀쌀한  관계로

모닥불을  피우는중 !

연기가  많이  나네요

 

 

 

 

 

리갈님 !

무슨  생각을  하시는지  고개를  숙이고  계시네요 ㅎ ㅎ ㅎ  ㅎ

 

 

저  멀리   양각산 정상이  보이네요

처음엔  저  길을  몰랏는데

완전  찍이는곳 !

 

 

저  멀리  꼬불 꼬불  길이  보이는데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이제는  오프를  안할려고 노력중인데

이번은  어쩔수없이  치대기를  하는데 

모빌이  많은  상처를  받았네요

맘이  아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