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 앨범/전국 투어

청산도 여행

방낭자 2015. 5. 14. 15:31

5월의 푸르른날  모처럼  가족 여행을  떠나 봅니다

이번 여행지는  전라도 완도의  청산도  입니다.

5월 4일  새벽에 일어나서  분주하게 준비를해서  출발을 합니다

완도까지는  4시간 정도 소요시간이  걸리다하니  빨리  출발을  해 봅니다

완도에  도착하니  8시

배시간이  다되어서  뛰어 다니며  표를사고  배에  승선을 합니다

청산도까지는  50분  소요

배안에는  수많은  관광객들로  인산인해네요 ~  ~

 

 

청산도  배안에서  한컷

 

청산도  포구의  모습

 

드디어  청산도에  도착 !

 

 

 

이제부터  청산도 슬로우 여행을 해봅니다

 바닷가에서  한컷하고  가유 ㅋ ㅋ ㅋ ㅋ 딸 !

 울 집사람도  한장 !

 두장 !  ㅋ ㅋ ㅋ ㅋ ㅋ

 

 

 

 

 

 영화 촬영지의  건물이 보이네요

 

 우린  한장더  찍고  갑니다

 혼자 !  독사진도  한장   뒤엔  양귀비가  많이  피었네요

 유채밭에서  둘이서  ㅎ ㅎ ㅎ ㅎ ㅎ

 한장  더 ㅎ ㅎ ㅎㅎ ㅎ

 한장더  찍어봐  ~  ~

 

 딸은  여전히  셀카  놀이중 ~  ~ ~

 엄마와  둘이서  셀카  ㅋ ㅋ ㅋ ㅋ

 돌  담에서  한장 !

여기사  서편제  촬영지라  합니다

 

 

 돌담이  멋잇어  한장 !

 돌담위엔  담쟁이가  자리  잡았네요

 이제  장소를  이동하기  위하여   !  가자 ~  ~ ~

 범바위에서  바라본  포구!

 범바위  휴계소에서  같이  찍어요 ㅎ ㅎ ㅎ ㅎ ㅎ

 범바위표  부침개 !  맛있었어요 ~  ~ ~

부침개랑  막걸리도  한잔하구요 ㅋ ㅋ ㅋ ㅋ

 

 저도  혼자  셀카로 ㅎ ㅎ ㅎ

뒤엔 범바위 !

 

 

 

 작은  무인도  바위섬 !

저기에서  낚시하고픈데 ㅋ ㅋ ㅋ ㅋ 

 이번  여행에 동참한  가족들과  한장 !

 

 여행학교의  밥상이네요

반찬이  12가지에  고등어 1마리

전복구이  1인  한마리씩 !  1인 1만원 ~  ~

반찬이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

 

 

 

 여기가  청산도  보리밭이죠 !

 딸과  둘이  마냥  신나  하네요

 

 

 

여기까지  청산도  여행을  마칩니다

아쉬움이  많은  여행 이었네요

다음엔  1박 2일로  한번더  가고싶어요

숙박할곳도  많구요 깨끗하니   좋은곳  이었네요

가을에  한번더  가고싶어요 ~  ~

 

 

 

 

 

 

 

 

 

 

 

 

 

 

 

 

 

 

 

 

 

 

 

 

 

 

 

 

 

 

 

 

 

 

 

 

 

 

 

 

 

 

 

 

 

 

 

 

 

 

 

 

 

 

 

 

 

 

 

 

 

 

 

 

 

 

 

 

 

 

 

 

 

 

 

 

 

 

 

 

 

 

 

 

 

 

 

 

 

 

 

 

 

 

 

 

'나의 여행 앨범 > 전국 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 향일암  (0) 2015.05.14
통영 장사도 여행  (0) 2014.03.27
구례 산수유 마을  (0) 2013.03.26
광양 매화 축제  (0) 2013.03.25
함백산 가는길  (0) 2013.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