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 앨범/전국 투어

광양 매화 축제

방낭자 2013. 3. 25. 13:42

 

주말을  맞이하여  광양의  매화축제  현장으로  go  go 씽 ~ ~

하동IC에서  국도로  접어드니  차량이  막히네요

하동읍까지  15분이면  충분한데   2시간이나  걸립니다

하동  임시 주차장에  도착하니  차량도  많고 

사람들도  엄청 많네요

섬진강에  임시로  부교를  설치하여  다리를  만들었는데

사람들   진짜  많네요

이렇게  많은  사람은   여행다니면서  처음이네요

 

많은  인파들로   고생은  햇지만  즐거운  하루  였습니다

 

 

임시 부교위를  수많은  사람들이  줄줄이  강을  건너고 있네요

 

 

강을  건너   광양에  도착

강가에  벗꽃도  피어있네요

 

 

섬진강에  재첩을잡는   사람들이  있네요

 

 

 

매화나무가   온동네  산에  만개해서   자태를  뽑내고 잇네요

매화나무에서   한컷 !

 

 

 

 

 

 

 

 

 

 

 

 

 

 

 

 

울  마나님도   자리잡고   한컷 !

 

 

 

 

 

둘이서   인증삿 !

 

 

 

 

 

이게   섬진강  벗굴 !

진짜  커다 ~  ~

맛도   일품이구요  ~ ~ ~ ~ ~ ~

 

 

 

 

 

 

 

 

관광객들이   진짜  많네요

다들   사진  찍느라고   바빠요 ~ ~ ~ ~ ~ 

 

 

 

 

 

 

 

 

마을   전체가   하얀게  물들었어요

차량도   많고   사람도  많고 ~  ~ ~

마을  전체가   차량과  사람들로  전국의  사람들이  다  모인것  같네요

 

 

경상도와  전라도를  연결하는   남도대교 !

여기에도   관광객들이  엄청  많네요

 

 

'나의 여행 앨범 > 전국 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영 장사도 여행  (0) 2014.03.27
구례 산수유 마을  (0) 2013.03.26
함백산 가는길  (0) 2013.01.21
태백 여행  (0) 2013.01.07
2013년 새해 일출  (0) 2013.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