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 앨범/전국 투어

통영 장사도 여행

방낭자 2014. 3. 27. 14:31

모처럼  아내랑 둘이서  여행을 떠나봅니다

이번은  통영  장사도 !

별그대의  촬영지로  요즘  많이  찾는곳으로  알려져 잇습니다

 

통영 도남동  유람선 선착장에서  입장권을 구매후  유람선을타고  40여분  바다를  달려갑니다 .

날씨가  화창하여  여행하기  더욱  좋은날이네요 ~  ~

배를타고  바다의  푸른파도를  가르니  멀리  섬들이 옹기종기  붙어잇네요

 

 

 

 

배위에서  바다를  뒤로하고  인증삿을  찍어 봅니다

 

 

배주위로  갈매기들이  같이  갈려고  따라오네요

 

 

 

 

 

여행긱들이  던져주는  새우깡을  받어먹어려  가까이  날아든  갈매기~  ~

 

 

 

 바다위의  등대도  한가로이  봄햇살을  맞이  하네요  ~ ~

 

멀리  바다를  바라보는  아내를  옆에서  몰래  한컷 !

 

 

장사도의  안내도  입니다

섬을  한바퀴  돌고  내려가면  출발  선착장이  나오는군요

이동  경로가  아주  잘되어  있습니다

한 방향으로  이동하여  섬을  한바퀴  돌아가는  길이  좋아요 !

 

 

장사도의  선착장 !   도착지입니다

입구에  프랭카드가  붙어있네요

별그대  촬영장소 !

 

 

입구에서  한장 !

촬영이후  소문이펴져  관광객들이  많이  온다고  하드군요

 

 

섬에  올라서서  바다를 뒤로하고  둘이서  한컷 !

날씨가  좋아서  남해안의  푸른바다가  더욱 푸르게  물들어 잇습니다

 

 

 

 

 

 

 

 

 

 

 

장미 터널 !

5 ~6월이면  터널에  장미가  멋찌게  피어있겠지요

 

 

봄의  전령사  동백 !

날이  따뜻해서  동백이  많이  떨어지고 늦게  피어나는  녀석들만  반겨주네요 ~  ~

 

 

 

 

 

 

 

 

분교  앞마당에  분재들입니다

많은  분재들이  관리를 잘받아서  잘자라고  잇어요 !

 

 

 

 

 

 

 

 

동쪽  전망대에서  섬의 반대편쪽으로  바라보며  ~ ~

 

 

 

 

 

 

 

 

 

 

 

 

 

 

 

 

 

 

 

 

 

 

 

 

 

 

 

 

 

 

 

 

 

 

 

 

 

 

 

 

 

 

좋은  날씨에  장사도를  관광잘하고  왔습니다

한번쯤  가보면  정말  좋은곳입니다

 

'나의 여행 앨범 > 전국 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 향일암  (0) 2015.05.14
청산도 여행  (0) 2015.05.14
구례 산수유 마을  (0) 2013.03.26
광양 매화 축제  (0) 2013.03.25
함백산 가는길  (0) 2013.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