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 앨범/오프로드 여행

자굴산 눈길 투어

방낭자 2013. 1. 21. 08:35

 주말의  자굴산  눈길 투어링 !

자굴산  벽계에서  올라가는길은  아직  눈이  많네요

오르막이  많아  아직  누구의  흔적이  없는  눈길을  오늘 

자취를  남겨기위하여  모였습니다

 

초입의  냇가엔  얼음이 꽁꽁  얼어잇구

얼음  기둥도  있네요

 

출발하시전에  커피도  한잔하구  체인을  체우기  위하여

준비하고 잇는중 !

 

 

 

몇년만에  이 녀석에세  체인을  체워 봅니다

몇년전  화절령에서  체인  체우고  처음이네요

 

 

다들  출발전  체인  완료

 

 

출발니   오르막  경사가  우리를  반겨 주네요

힘내서  올라  봅니다

 

 

오르막  끝엔  얼음도  잇구요

 

 

눈엔   우리의  발자국을  남겨  봅니다

 

 

 아무도  찾지않은  곳이라   눈이  발목이상  빠지네요

근디  눈이  얼어있어서   보기보다  많이  미끄럽네요

궁디가  살랑살랑 합니다 ㅋ ㅋ ㅋ ㅋ

 

 

우리가  올라온길 ! 

아주  꼬불 꼬불한  자굴산  길 ~  ~ ~

 

 

1차  삼거리  도착 !

힘들은  애마의  휴식중 ~ ~ 

 

 

 

 

 

한우산에서  바라본  의령쪽  자굴산

이곳은  양지쪽이라  눈이  없네요  ~ ~

 

 임도  중간  지역 !

팔각정도 잇구요  허기진 배를  채워  볼려고   휴식을  합니다

 

오랜만에  만난  참봉님 !

 

 

 

마산에서  카 샆을  운영하시는  황사장님 !

 

 

 왼쪽엔  거제오서  오신  팔로우님 !

옆엔  부산에서  오신  블루가이님 !

 

점심으로는  삼겹살이죠

김치  지글지글  구워서  먹는  이맛은  끝내주잔아요 ㅋ ㅋ  ㅋ

 

 

오똑이님 !  오랜만에  만났네요 ~  ~

 

 

 

눈덮힌  임도의  모빌이  운치가  있지요 ㅋ ㅋ ㅋ

 

 

마지막은   라면에  오뎅  팍팍넣고  끓여서

마루리 ㅋ ㅋ ㅋ ㅋ

 

점심후   홈으로  복귀를  위하여  출발 !

이지역은  양지라  중간에  눈이  녹은  부분이  조금있었네요

 

 

 

여기까지   자굴산 눈길  투어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