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 앨범/캠핑 이야기

도투락 목장 캠핑 이야기

방낭자 2012. 10. 8. 19:23

 추석 연휴에  어김없이  자연의  품속으로  들어가 봅니다

경주  도투락 목장 !

예전에  도투락우유에서  사용하는  목장인데

지금은  못장을  사용안하고잇는곳입니다

 

산으로 올라가니  푸르른  가을  하늘에  흰 그름이  두둥실  흘러  가네요

 

 

 

 

억새들도  바람에  몸을  맞기고  흔들거리며

춤을  추고 잇네요

 

 

저  멀리  포항시내가  눈에  들어오네요 ~ ~ ~

 

 

 

 

 

 

 

 

 

 

잠시  목장을  투어해봅니다

억새들  사이를  드라이브  해봅니다

 

 

오늘의  사이트는  목장에서

텐트하나치고  타프하나를  설치하여

사이트를  펼쳐봅니다

 

 

 

 

 

 

 

사이트를  펼치고  허기진 배를  채우기위해

음식을  준비해  봅니다

 

 

 

산위라서  바람이  많이  불고  잇네요

 

 

 

 

다들  배고파서  음식  나오기를  기다려 봅니더

 

 

 

간단히 삼겹살로  허기진  배를  달래어봅니다

 

 

 

 

 

 

 

 

 

 

서서히  해가  붉게타면서  저녁 노을을  만들고 잇네요

 

 

 

 

이제  어둠이  내려  옵니다

옹기 종기  모여서  맛잇는  음식에

이야기꽃을  피워  봅니다

 

목장에서  바라본  포항시내의  야경 !

 

 

오늘의  사이트

아침에도  바람이  많이  불어주네요

시원한  목장에서의  하룻밤 !

좋은  추억으로  만들어 봅니다

 

 

'나의 여행 앨범 > 캠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석양 & 야경의 변화  (0) 2012.10.09
양북 계곡 야생 캠핑  (0) 2012.10.08
불모산 야생 캠핑  (0) 2012.09.03
지리산 오지 모임 캠핑 2탄  (0) 2012.08.27
지리산 오지 정모 캠핑  (0) 2012.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