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 앨범/캠핑 이야기

불모산 야생 캠핑

방낭자 2012. 9. 3. 12:44

 주말 !

불모산으로  향합니다

불모산  초입의  모글코스 !

비온뒤라  땅이  파여서  모글을  만들었네요

 

렉서튼   순정도  진입

 

 

초입의  작은  다리

딱  맞네요 ~ ~ ~  

 오늘  저녁은  막창으로  달려 봅니다

대구에서  공수한  막창 !

맛  나네요 ~  ~

 다들  즐거운  분위기  입니다

스콜님과  깐돌이

 

오랜만에  나타난  일프로와  나누며님 !

대구에서  막창을  가지고온  깐돌이

옆에  나누며님 ! 

 즐거운  분위기에  인증  샷 !

 

 막창  한판이  어느세  사라지고  없네요 ~ ~

인기  좋았어 ~ ~

 

 한  밤중에  투어를  갑니다

2 번  코스에서   따파는  스콜님  모빌 ! 

돌빡에  지대로  걸렸습니다 

 

 

나누며님도  이에  질세라  들이대지만

역시에  돌빡은 강합니다

배  걸렸엉ㅅ ㅋ ㅋ ㅋ ㅋ ㅋ

 

간단히  투어를  마치고  내려오니  배가  출출해서 

2차로  달립니다

삼겹살에  김치넣고  맛잇당 ㅋ ㅋ ㅋ ㅋ

 

나누며님과   방랑자 !  인증  샷 ! 

 

 

담날  아침 !  철수를  하면서  코스  진입

근디  깐돌이가  배가  걸려서리 ㅎ ㅎ ㅎ 

견입바   질질질 ~  ~ ~ ~ ~

저  바위에  배걸려서  질질질  끌러서  갑니다 ~  ~ ~ ~ 

 

 순정은  힘들어요

여러번  끌러  다니네요 ㅋ ㅋ ㅋ ㅋ ㅋ

 

 깐돌이  싸이트  발판옆에  저  놈이 복병 !

견적  나왔어요

 완전  돌밭이구먼 ㅋ ㅋ ㅋ  ㅋ

 

안되서  돌을  뽑아  버립니다

ㅎ ㅎ ㅎ ㅎ  

힘은  깐돌이야 ㅎㅎ ㅎ  ㅎ  

 

 

다시  한번    힘내서  올라  봅니다

질질질  ~   ~  끌러서 ㅎ ㅎ ㅎ ㅎ ㅎ  

 

나누며님 !  앞에서  고생이  많아요 ㅎ ㅎ ㅎ ㅎ

힘도  없는게  끌어야하구 ㅋ ㅋ ㅋ ㅋ

 

 

구난 !  끝인가요 ?

견인바  올리고   출발 ~  ~

 

 

준간  지점에  자리  잡은  나무  그늘 !

보호수인가 ?  자리를  잡고  있네요 ~  ~

 

 

투어를  마치고  하산  하면서   정렬 !

하룻밤의  추억을  만들고  하산  합니다

야생에서의  하룻밤은  언제나  즐거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