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여행 앨범/캠핑 이야기

첫 눈 맞이 칠곡 야생 캠핑

방낭자 2012. 12. 3. 08:50

 

12월  첫날 !

오후  늦게  칠곡으로  달려갑니다

도착하니  해가  서산을  넘어가고

날씨도  추워지고  싸이트를  펴봅니다

날씨가  추운  관계로  싸이트에 

난로를  가동하고  추위를  녹여  봅니다

 

저녁을  준비해서  천천히  주님을  영접해봅니다

 

오랜만에  만난  돌개바람님 !

일호차님 !

 

 

 

깐돌이 ,  신비

 

 

돌개바람님 !  뒤로  넘어가네요

무슨  잼난 이야기끝에  돌개님은  거의   박장대소 ㅋ ㅋ ㅋ

 

 

 

잉어님 !

아  잉 ~ ~~

부끄  부끄 ㅋ ㅋ ㅋ ㅋ ㅋ

 

 

이호차님 , 애니콜님 (옆엔 같이오신분)

 

 

 

분위가  넘  좋았습니다

주님들도   마이  오셨네요 ㅋ ㅋ ㅋ ㅋ

 

 

 

돌개님 !  너무  좋아하신다 ㅋ ㅋ ㅋ ㅋ

 

 

좋은  분위기는  쭈 ~  욱  ~ ~ ~

이어  갑니다 ㅋ ㅋ ㅋ

 

 

아침에  일어나니  눈이  내리네요

 

 

 

하룻밤 !  숙소   루프탑 ~ ~

온수  보일에에  추운줄  모르고  하룻밤을  보냈네요  ~ ~

 

 

 

 

 

 

 

눈이  재법  많이  내리네요  ~ ~

 

 유학산 !  초입

자 ~  ~ 출발  합니다

 

 

 

 

 

 

 

 

 

 

초입후  돌개님 !  모빌 이  말썽을  부리네요

결국  회차 !

 

 

1박 2일의  짧은  시간이지만  즐거운 

시간을  만들고  왓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