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낭자 2012. 10. 15. 05:55

평지지는 전형적인 계곡지로 최고 수심이 무려 35m에 이른다. 상류 유입수가 풍부하며 수질 또한 아주 좋다. 포인트가 될만한 곳들의 전반적인 수심이 3m 전후로 깊으며 `터가 센` 낚시터로 알려져 있다.

이곳은 떡밥을 이용한 밤낚시를 해야 한다. 최고 포인트는 제방 오른쪽 중상류 이상 도로밑 깊은 골자리. 평균 3~4m 수심이다. 단, 아침에 해를 정면으로 받는 약점이 있다.

2순위 포인트로는 제방 왼쪽 무너미를 지나서부터 양수장 건물이 있는 곳까지 50m 구간이다. 수심이 2~4m로 다양하고 하루 내내 그늘 지역이라 낮낚시도 무리가 없다. 긴 제방을 가로질러 가야 하는 약점이 있다. 평지지에서는 3~3.5칸의 다소 긴 낚싯대가 유리하다.


boundball.gif가는 길 : 남해고속도로 진례 I.C를 빠져 나와 김해. 진례 방면 1042번 지방도로로 진입, 고속도로밑을 통과하면 몇 백미터를 못가 4차선 큰 길이 나온다. 큰 길로 가지 않고 구도로를 따라 약 3km 직진(진례 시가지를 지난다)하면 도로 우측편으로 `평지마을`이라는 입간판이 보인다. (입간판 반대편에 양초슈퍼 있음) 이곳에서 우회전, 약 2km산길 오르막을 오르면 길 왼편으로 제방이 보인다. 부산. 마산 기점 30분 거리.

 

 

 

 

 

출처 : 태양 조우회
글쓴이 : 방랑자(서희철) 원글보기
메모 :